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진짜 콘서트음향좀 개선하세요
작성자 마케팅팀 등록일 2016-01-11 조회수 1344 

고객님, 엑스코에서 공연 관람을 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 공연장을 다녀 보신 만큼, 콘서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잘 아시는 것으로 사료됩니다.

우선, 공연마다  제작사나 기획사가 모두 다릅니다

그렇다 보니, 제작사에서 매 공연마다 무대장치, 음향장비, 기타 등을 다르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연마다, 공연의 내용구성요소나 퀄리티가 조금씩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엑스코에 컨벤션홀, 오디토리움의 시설과 같은 곳은 언급하신 장소들처럼 흡음막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전시장은 현재 공연을 하기 최적화된 환경이 아닌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현재 전국 모든 센터가 동일한 환경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엑스코에서도 대관시 이런 점을 반영하서 제작사, 기획사 측과 협의하여

음향 장비 보완, 흑막 설치 등으로 최대한 편안한 공연 관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외 기타 문의 사항 있으시면 053-601-503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히로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지난 토요일 임재범30주년 콘서트 갔었는데요. 어머님 모시고 처음가는 콘서트였습니다.

그런데 1층 거기 음향이 진짜 너무 안좋아요...콘서트가 아니라 무슨 행사장처럼 엠프만 크케 키워서

울리는 소리처럼...진짜 너무소리크고 울려서 귀까지 멍멍했습니다. 가사도 하나도 안들리고 세션연주에

목소리 다 파묻히고 안그래도 성량도 큰데 소리크니깐 고음하면 정말 노래인지 소음인지...정말 실망했습니다. 어머님 콘서트 원래 이러냐며...노래말도 하나도안들리고 정말 별로라고요..저만 그렇게 느끼는줄 알았는데 앞뒤 좌석에 계신분들 다 무슨말이지 안들린다고 하시고 우리자리가 뒤라서 그러냐며...계속

불평하시고 그러니 노래가 감흥도 안오고 그냥 목석처럼 지켜보게 되더군요...제가 너무 팬인 2월에 있는 미카콘서트도 1층 같은데서 하는거 같은데 임재범 갔다오고는 가고싶은 맘 싹 사라졌습니다.

저 엑스코콘서트 한두번 오는거 아닌데 올때마다 음향이 다른데랑 너무 차이나요....진짜 저 엑스코만갔다가 전에 영대 천마홀이랑 문화예술회관 첨가보고는 음향차이 너무나서 놀랐습니다. 대형가수들 콘서트행사 엑스코에서 많이들하는데 진짜 개선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콘서트표가 한두푼도 아니고...

같은돈이면 다른데서 공연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말이vip지 의자도 플라스틱 의자 따닥따닥 붙어서 좌석수만 채우는 느낌에 머리에 가려서 하나도 안보이고 차라리 맨뒤가 낫지..

비싼돈 들여서 고민끝에 결제했는데 가서 그렇게 엉망이니 진짜 한순간에 14만원 날아간 느낌입니다.

애초에 공연을 목적으로 지어진 장소가 아니라니 그런소리 하지마시고 계속 콘서트 하실거면 반영해서 진짜 신경좀 써주세요. 제발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진짜 콘서트음향좀 개선하세요
다음글 결혼박람회 문의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