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실내에서 사진촬영 관련
작성자 고객 등록일 2016-01-17 조회수 3670 

실외에 비가 와서 실내에서 모델분 촬영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장소를 행사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위 층에서 촬영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제제를 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10년 넘게 제제를 하지 않다가 모두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피해주고 잠시 다른 곳으로 옮겨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또 제제를 하여서 따졌습니다.

그러자 제제를 하러 온 보안관리팀 최원환씨가 명함을 제시하라고 맞받아 쳤습니다.

고객이 합당한 이유를 말 해달라고 하면 답 해주면 되지 본인이 명찰이 있다고 명함을 제시하라는게 고객을 대하는 자세인가요?

그리고 엑스코는 일을 어떻게 하는지 갑자기 제제를 왜 했는지도 궁금하네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화장실청소담당자
다음글 엑스코 홀에서 공연..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