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실내에서 사진촬영 관련
작성자 홍보CS팀(jwpark@exco.co.kr) 등록일 2016-01-18 조회수 1440 

안녕하세요 고객님, 엑스코 홍보CS팀입니다.

지난 17일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윗층에서 촬영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저희측 보안관리(시설운영)팀에서 고객님께 두 번이나 제제를 드린 점 먼저 사과 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엑스코내 사진 촬영 프로세스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엑스코에서는 개인이 비영리 목적(노출이 심하거나 선정적 의상 금지)으로 촬영하는 것을 제외한

영리 목적, 또는 다수인이 비영리 목적으로 촬영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의 소리나 홍보CS팀으로(053-601-5071) 사전 문의를 통한 허가를 받으시고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홍보CS팀은 사전협의 된 촬영 내용을 보안관리(시설운영)팀에 통지하며,

사진 촬영 시 보안관리팀으로부터 안전 관리 측면에서 안내 또는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참고:http://www.exco.co.kr/kor/cscenter/faq.html?mode=list&bcate=5&gotoPage=1&bid=k13faq&sflag=&sword=&syear=#)

 

지난 17일 고객님께서 촬영 시 보안관리팀에서

안전관리 차원으로 정보 공유를 위해 고객님의 명함을 요청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홍보CS팀에서 대신하여 사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홍보CS팀에서는 엑스코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해당 근무지 보안관리팀과 업무 프로세스를 긴밀하게 공유하고 있으니

향후 엑스코에서 사진 촬영 계획이 있으시다면

동 프로세스를 인지하시고 사전에 홍보CS팀으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 10년째 엑스코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 고객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실외에 비가 와서 실내에서 모델분 촬영을 하였습니다.

저희는 장소를 행사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위 층에서 촬영하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제제를 하는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10년 넘게 제제를 하지 않다가 모두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피해주고 잠시 다른 곳으로 옮겨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또 제제를 하여서 따졌습니다.

그러자 제제를 하러 온 보안관리팀 최원환씨가 명함을 제시하라고 맞받아 쳤습니다.

고객이 합당한 이유를 말 해달라고 하면 답 해주면 되지 본인이 명찰이 있다고 명함을 제시하라는게 고객을 대하는 자세인가요?

그리고 엑스코는 일을 어떻게 하는지 갑자기 제제를 왜 했는지도 궁금하네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실내에서 사진촬영 관련
다음글 엑스코 홀에서 공연..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