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엑스코 홀에서 공연..
작성자 마케팅팀 등록일 2016-02-15 조회수 1312 

고객님, 엑스코에서 공연 관람을 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매 공연마다  제작사나 기획사가 모두 다릅니다

그렇다 보니, 제작사에서 매 공연마다 무대장치, 음향장비, 기타 등을 다르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연마다, 공연의 내용구성요소나 퀄리티가 조금씩 차이는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엑스코에 컨벤션홀, 오디토리움의 시설과 같은 곳은 흡음막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전시장은 현재 공연을 하기 최적화된 환경이 아닌 것이 사실입니다.

이는 현재 전국 모든 센터가 동일한 환경입니다.

하지만, 앞으로 엑스코에서도 대관시 이런 점을 반영하서 제작사, 기획사 측과 협의하여

음향 장비 보완, 흑막 설치 등으로 최대한 편안한 공연 관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외 기타 문의 사항 있으시면 053-601-503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민지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안녕하십니까 

엑스코에서 했던 미카 콘서트에 갔다가 음향상태에 불만이 있어 올립니다..


공연에 가기 전 다른 지역(부산, 서울)에 비해 음향과 시설의 퀄리티 부분은 원래 콘서트홀이 아닌 관계로 어느정도 감안을 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


시설은 그렇다쳐도 콘서트인데 음향은 신경을 써주셨어야죠.


흡음막 처리가 안되어있다하더라도 공연할때마다 이런식의 음향이라는 것을 아신다면 그냥 콘서트는 안하시는 게 맞죠. 

너무 실망스럽네요. 소리가 심하게 울리고 악기며 가수의 목소리며 다 섞여 귀가 아팠습니다.

앞으로 개선이 안된다면 엑스코에서 열리는 공연은 못갈 것 같습니다. 꼭 깊이 생각해주시고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미카콘서트 최고의 공연이였습니다
다음글 최저가 입찰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