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회원가입시 상세주소 입력이 안됨니다
작성자 홍보CS팀(exco@exco.co.kr) 등록일 2016-03-15 조회수 13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홍보CS팀입니다.

현재 우편번호 검색 방식을 바꾸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페이지 오류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개인정보인만큼, 상세주소 기입 내용만을

exco@exco.co.kr 로 보내주신다면 저희가 관리자 모드로 변경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상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고맙습니다^ ^.

 

======= 김종순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회원가입 하면서 우편번호검색해서 신주소 채크해서 상세주소 클릭하면 우편번호검색으로 다시나옴니다.

해서 상세주소 기입이 안됨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회원가입시 상세주소 입력이 안됨니다
다음글 2016년 3월 27일에 코스프레 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