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전시장 청소 문제
작성자 마케팅팀 등록일 2016-05-10 조회수 1281 

서상태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담당자입니다.

전시회 행사시 전시장내 통로 카펫트를 설치하는 경우는 대형 전시회시 행사 주최측에서 일부 설치하는 경우는 있습니다.

통로 카펫트의 경우 행사기간동안 임시 사용을 위해 테이프를 이용하여 부착되어 있는 상태여서 고객님께서 제안해 주신 진공청소차량 이용시 차량 중량 및 바퀴로 인해 카펫트가 손상될 우려가 있어 빗자루를 이용하여 청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외 구역은 바닥세척장비를 이용하여 청소를 시행하고 있으며 카펫트 부분은 휴대용 진공청소기(산업용)를 이용하여 청소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아울러 전시장내 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노력토록 하겠습니다.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이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53-601-5033으로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서상태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전시장 내의 통로에는 카펫트가 설치되어 잇는데  매일 아침 일찍 아줌마들이 청소를 하는데

자세히 보니 빗자루를 갖고 바닥 먼지와 이물질을 쓸면서 청소를 하고 있더군요

미세먼지가 요즘 이슈화 되어있으니 빨리 진공 청소 차량으로 대체 청소가 필요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전시장 청소 문제
다음글 이메일 뉴스레터가 깨져서 들어옵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