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이메일 뉴스레터가 깨져서 들어옵니다.
작성자 차진국(ohaeng@gmail.com) 등록일 2016-05-19 조회수 2864 

엑스코에서 하는 행사 소식을 이메일로 받아보고 있습니다.
몇 달 전부터는 뉴스레터의 내용이 깨져셔 엑스박스로 표시됩니다.

제목만 있고 아무 내용이 없는데요.

엑스박스 부분을 열어보면 다음과 같은 에러메시지가 보입니다.


404. That’s an error.

The requested URL /proxy/_uoS0co0B5xOH17s94wJ6gLtdSFDWYIUXy0zyBg588x5uf-dWiBSvOyw3I8GneQUBe9LQpnPXSFkBvJ9plXxKjvssE1IN8gZb6_HOwDh=s0-d-e1-ft was not found on this server. That’s all we know.


엑스코에서 보내는 메일만 저러니 받는쪽의 문제는 아닌 거 같은데요.

시정되기를 바랍니다. 크롬 브라우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전시장 청소 문제
다음글 인터뷰 문의 드립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