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주차장내 주차사고
작성자 시설운영팀 등록일 2016-05-25 조회수 126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엑스코 시설운영팀입니다.
저희 엑스코를 찾아주셨는데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셨다니 먼저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 차량에 대한 정보가 없어 저희가 확인하기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만, 다행이 블랙박스 영상을 보유하고 계시다하시니 인근 경찰서에 신고·접수 하시면 보다 빨리 처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희 엑스코 주차장의 경우 건축물 구조상 일부구역을 제외하고 주차방지턱이 설치가 되어있지 않습니다만, 사고 예방을 위한 방안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엑스코 시설운영팀(053-601-5041)으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엑스코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원만하게 해결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정선우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번주 일요일 (5월 22일)에 아이들과 엑스코내에 있는 리틀소시움을 체험하고 왔습니다.

오후 2시부터 입장가능한 티켓을 구매해서 지하주차장에 오후 1시 40분쯤 주차요원의 안내를 받아 주차를 하고 난후 저녁 7시30분쯤 주차장에서 나왔습니다.

제가 지방에 살고 있고 아이들과 함께 움직이다보니 블랙박스를 확인하지 못한체 집으로 왔습니다.

어제 정상출근을 하고 난후 블랙박스를 확인 하니 엑스코내 주차장에서 경미한 사고가 있었더군요.

제가 지방에 살고 사고 현장을 떠난 후에 사고를 인지했기에 경찰에 신고하거나 할수 있는 상황은 아닌거 같아서 어떻게 처리해야 될지...현재 블랙박스에 동영상과 사진은 가지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유료주차장에서 사고가 난거라...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주차장내에 후진주차를 하도록 되어있는데 후진주차시 방지턱을 설치하여 차량간의 접촉사고나 저처럼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네요...

동내 작은 마트에도 있는걸 많은 행사와 큰 주차장을 가지고 있는 엑스코에 그런게 없다니...아쉽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주차장내 주차사고
다음글 의견 하나 남깁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