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1층 3홀의 조명이 교체되었던데요. 문의 사항입니다.
작성자 차진국(ohaeng@gmail.com) 등록일 2016-06-12 조회수 2994 

안녕하세요.


엑스코에서 하는 다푸드, 음식관광박람회 마지막 날이어서 구경도 하고 사진 찍으러 갔습니다. 1홀의 다푸드부터 시작해서 3홀인 음식관광박람회장으로 갔는데, 3홀의 천정 조명을 교체해서 환하게 밝아졌더군요. 그런데 조명의 색온도가 두 가지로 보입니다. 


제가 쓰는 NKC 화밸 필터로 잡아보니 3500도 언저리로 나오네요. 카메라의 라이브뷰로 보고 있으면 예전과 달리 플리커 현상(조명의 주파수에 따라 발생하는 깜박임)이 작렬하고, LCD 모니터에 비치는 색감도 이상했습니다. 누르스름한 것도 아니고 불그스럼한 것도 아니고 묘하네요. 카메라가 고장이 난 줄 알았습니다.


사진 찍어서 집으로 온 뒤에 라이트룸으로 열었더니 색온도 기준점을 못 잡겠습니다. 화밸을 이리저리 건드려봐도 막이 낀 듯 흐릿했어요. 앞으로 엑스코 1층 3홀의 행사장에서 사진 찍는 건 포기해야 할 듯하네요.


눈으로 보기에도 조명의 빛이 차가워서 전시된 음식을 바라봐도 식감이 살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화밸 잡으면 5천도 부근이어서 햇빛의 색온도하고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사진 찍는 사람이어서 예민한 건지 모르겠습니다만 눈으로 보기에도 음식박람회에는 맞지 않은 조명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원 가운데 카메라 사용하는 분에게 한번 촬영을 해보라고 하세요. 관람과 사진 촬영으로도 자주 쓰이는 행사장이란 걸 감안하면 교체한 조명에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참관신청 화면 에러 문의 합니다.
다음글 이메일 수신거부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