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리틀소씨움 후기ㅡㅡ
작성자 경영기획팀 등록일 2016-08-09 조회수 1170 

안녕하세요, 고객님

EBS리틀소시움은 엑스코 지하1층에 입점하여 ㈜캥거루리퍼블릭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 진로 직업 체험 테마파크입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함에 대해서 운영 업체인 ㈜캥거루리퍼블릭에 전달하였으며,

운영 업체에선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정기적으로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이런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하여 안타깝게 생각하며, 추후 직원들에게 충분한 교육을 진행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다고 안내하였습니다.


다음 리틀소시움 방문 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지영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어제아이들과 리쏘다녀왔어요.다친절하고 좋던데 


주유소에 있는 직원분..  다리에 복숭아뼈근처에 파스붙이신여자분ㅡㅡ


정말 아이들 한심하다는듯이 지도하시네요? 혼자한숨쉬시고,씅질섞인  따라하세요~~  말투..여기보라구요~~  짜증난다는듯이..따라해라구~~  휴~~ 하늘보며한숨..이것도 못따라하냐..  이거 외우는게 어렵냐..머이런 뉘앙스..체험 즐겁게 다잘했는더 여기체험 하다 애델고나올뻔했네요.거기있던아이들한테 다 그러시던데 ..아니머그딴 지도를하는지ㅡㅡ옆에있던 분도 한소리하시더라구요.애한테 왜저러냐고..진짜기분나쁘네요.그한분때문에 열심히하고계시는 리쏘 선생님들 욕먹겠어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리틀소씨움 후기ㅡㅡ
다음글 주차요금 정산기 설치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