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박람회 참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
작성자 홍보CS팀 등록일 2016-10-13 조회수 921 

김치경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홍보CS팀입니다.
전시회 참관 고객을 위한 서비스 의견 제의 감사드립니다.
김치경 고객님이 말씀하신 사항을 반영한 안내 서비스 방안을 연구·검토하겠습니다.

추후 엑스코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김치경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10.06 대구패션페어를 참관한 계명대학교 학생입니다. 참관 대상들이 1학년을 위주로 저 학년들이 많았습니다. 그 만큼 아직 박람회에 대한 개념, 이해도 부족으로 참관할 때에 어떤것을 위주로 봐야할지, 주요한 내용이 무엇인지를 잘 모르고 봐 많이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저 또한 처음 박람회 참관이였습니다. 물론 사전에 미리 조사해와 참관을 하면 제일 좋겠지만, 간단한 홍보 및 설명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고 박람회를 참관한다면 저희 같은 학생들을 비롯한 여러 사람들이 좀 더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박람회 참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제공
다음글 컨벤션센터에 들어가기 위한 절차에 대한 질문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