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컨벤션센터에 들어가기 위한 절차에 대한 질문
작성자 홍보CS팀 등록일 2016-10-17 조회수 970 

장지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홍보CS팀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메일르 드렸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exco@exco.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엑스코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장지연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단순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찾아봐도 안나와서 이곳에 질문 하겠습니다^^

벡스코나 엑스코나 컨벤션 센터에 들어가기 전에 개인정보를 작성하고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직업, 유입경로, 관람하려는 이유 등등) 마지막에 이름표를 목걸이로 제공받아서 목에 걸고 입장 하더라고요.

1. 개인정보 작성은 설문조사를 위한 것인가요? 왜 하는건가요?

2. 목걸이를 차는 이유는 뭔가요? 그 사람의 신분을 알기 위함인가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컨벤션센터에 들어가기 위한 절차에 대한 질문
다음글 엑스코 촬영 문의.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