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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불편사항과 제안
작성자 홍보CS팀 등록일 2016-11-04 조회수 1132 

이정진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홍보CS팀입니다.

사전등록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엑스코에서 직접 주관하는 전시회는 사전등록시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활용동의를 받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사전등록 확인 방법을 개선할 방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해보겠습니다.

귀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이정진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대구국제차공예박람회에 사전등록을 하였으나 전산에 반영이 안되어있었습니다. 신청이 몰리면 전산에 반영이 안되는 오류가 있을수도 있다고 하였으나, 사전등록이 안된건 어쩔수 없다는 결론이었습니다.

다행이 다른입장방법이 있어 이번건은 문제가 되지 않았으나.

 

예전에도 한번 어떤 박람회에 사전등록을 할 때 , 사전등록을 하지 않았는데 사전등록이 되어있다는 검색결과가 나와서 사무국에 전화문의를 하니, 작년에 사전등록한것이 아직 삭제가 안되어 그런가 보다고 개인정보를 불러주면 삭제를 할테니 삭제가 된 후에 새로 사전등록을 하라고 하였습니다.

 

이와같이 다수의 박람회의 홈페이지가 정확히 운영이 되질 못하고 있습니다.

 

엑스코 전시회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하여 전산의 오류로 인하여 사전등록관람객이 불편을 겪는 일이 절대로 없기를 바라며 홈페이지의 정확하고 세심한 관리를 강력히 요청드리는 바입니다.

 

1. 사전등록시 사전등록확인 메일자동발송등으로 사전등록이 되었다는 증거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안되어있다고하면 사전등록한 관람객은 도대체 무엇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까?

 

2. 전시회가 끝나면 사전등록한 개인정보를 깨끗이 삭제하여 불필요한 개인정보 수집보관을 하지 않도록 정확한 관리를 하여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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