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청소가;
작성자 시설운영팀 등록일 2017-01-24 조회수 96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시설운영팀입니다.

저희 시설을 이용하시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사항 접수 후 직원교육 실시하였으며,

항상 꾸준한 관리 점검으로 청결유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엑스코 시설운영팀(053-601-5044)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서영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엑스코 내 화장실  청결에 좀더 신경을 써야할것 같습니다


12월 말에 아이들과 함께 공룡대전 방문한 후,

1월 23일 오늘 동물대탐험 을 갔다왔습니다.


2층 식당을 이용하며 , 식당앞에 있는 화장실을 사용하는데


12월에 비해 너무 지저분한것 같다고 생각하네요


변기 커버 부분에 앉기 찝찝하게 무엇인가.. 오물이 튀었 던 흔적들도 있구요~


더러워서 혼자 투덜거리고 있었는데 , 화장실 이용하려고 들어오던 여직원도 요즘 더럽다고 하더라구요


아주머니도 바뀌었다고 하구요~


개선이 필요한것같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청소가;
다음글 엑스코에 의무실이 있습니까?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