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이륜차 주차
작성자 가와사키 닌자 300(tmxktmxk2001@naver.com) 등록일 2017-04-22 조회수 1257 
금일 업체 통역을 해주러갔습니다.

이륜차도 명백히 자동차구요. 관계자로서 주차 거부당하니

기분히 심히 안 좋았습니다. 만약 해외 바이어가 바이크 렌트해서 왔는데, 이륜차라고 쫓겨나면  한국에 대한 인식이 어떨까요?  제 바이크는 일제로서 새차 가격이 700입니다. 거부를 해서 책임을 회피하려기 보다는 시민의식이 더 성숙해진 엑스코 모습을 보고싶습니다.

다음번에도 이런일이 있다면 시청에 민원 넣겠습니다.

그 훌륭한 회사규정..  보다 정부의 법이 강하겠죠?^^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사전등록확인
다음글 이륜차 주차문제 신속한 답변바랍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