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문의
작성자 홍보팀(jwpark@exco.co.kr) 등록일 2017-05-02 조회수 500 

안녕하십시까? 엑스코 장학생 선발 및 장학금 관련 업무를 담당했던 엑스코 홍보팀입니다.

장학금은 일단 학교 계좌로 입금되어 각 해당 학생들에게로 전달하게끔 되어 있으며, 당사는 4월10일 각 학교로 해당 장학금을 입금한 상태입니다.

수고스럽지만 다시한번 학교에 재문의하시면 궁금한 결과를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되며, 저희 홍보팀(053-601-5070~71)으로도 문의주시면 내용을 파악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쿨존스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라 지난달 엑스코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 중 한명입니다. 장학증서는 받았는데 혹시 장학금은 언제 받나요? 학교에 물어봐도 모른다고하고 어디다 물어야할지 몰라 일단 여기에 작성합니다. 

어.. 금방금방 처리가능하지않다는건 알지만 3주가 지나가고. 물어보기도 뭐한데 그래도 기다려지니까. 확인부탑드립니다.ㅜㅜ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문의
다음글 온라인참관신청시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