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정말 주차비... 어이없네요
작성자 시설운영팀 등록일 2017-07-17 조회수 45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 시설운영팀입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셨는데 불편을 느끼신 점에 대해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엑스코는 물가상승(인건비등) 및 대중교통이용 활성화등의 사유로 201771일부로 주차요금을 불가피하게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층에서 진행중인 시크릿빌리지 체험전의 주최자는 외부 업체이며, 엑스코는 전시장만 임대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부득이 조정된 주차요금제에 대해서는 널리 양해하여 주시고 앞으로도 엑스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박진영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1층 키즈빌리지서 놀고 주자창에서 나가면서 티켓 보여주고 나가는데 8천원 정산 ㅡㅡ

정말 어이없네요 최대 정산이 8000원이더군요

제가 분명 엑스코시설을 이용했는데 왜 주차비를 할인없이 그대로 다 정산 하시는건가요??

체험전 만원에 주차비 8000원.......

이전에만해도 이런 금액이 아니였는지 아는데..  체험전에서 돈 벌고심지어 주차비로 돈까지 버시는건가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정말 주차비... 어이없네요
다음글 주차비 관련 불편사항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