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주차비인상에 대해
작성자 시설운영팀 등록일 2017-07-28 조회수 479 

안녕하십니까. 백현민 고객님

먼저 즐거운 관람 후 주차료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데 대한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등의 타 전시컨벤션센터는 개관부터 장기이벤트에 대한 할인은 없었습니다. 엑스코는 주차장 유료화(20053) 이후 줄 곧 장기이벤트에 대한 주차요금은 정액 2,000원으로 운영하여 왔습니다. 말씀하신 콘서트에 대한 부분은 행사종료 시 한꺼번에 수백대의 차량이 출차함에 따라 차량 정체가 심각하게 발생하여 정액 2,000원의 요금을 징수하였으며, 요금제 조정 이 후는 3,000원을 징수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 백현민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오늘 체험전보고 나오는데 주차비보고 깜놀했네요.
얼마전에 십만원 넘는 공연보고 2천원냈는데 만원짜리 보고 8천원 내는게 말이됩니까?
주차비로 돈벌 심산인가본데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엑스코 방문객들이 호구로 보입니까?
밑에 임선미씨 답글내용을 보면 주차장운영비,인건비,주차장 운영원가등 점진적으로 상승하게 되었다고 얘기해놓고 
하루아침에 요금을 4배로 올리는게 말이 됩니까?
그리고 엑스코는 주식회사라서 공영주차장이 아닌 일반 부설주차장이라고 하셨는데  
엑스코는 대구시 산하기관 아닌가요?
혹시나해서 검색해보니 엑스코는 대구시가 77%출자해 만든 공기업 및 산하기관으로 대구시가 관리감독 하는걸루 되어있네요.
근데 불리하다싶으니 주식회사라고 핑계나대고 참 한심하네요.
시민이 눈뜬봉사로 보이십니까? 
신나게 잘놀고 주차비땜에 기분 잡쳤네요.더운날 더 열받고 갑니다.
엑스코 방문객들한테 푼돈 뜯어내서 얼마나 잘먹고 잘사는지 두고 보겠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주차비인상에 대해
다음글 엑스코 복도에서 퀵보드를 타도되나요?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