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건보료 대납해주려고 관람객 주차비 올렸나요
작성자 홍보팀(jwpark@exco.co.kr) 등록일 2017-08-31 조회수 29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엑스코는 지난 71일부로 대구광역시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 정책에 대한 적극 호응 및 각종 행사시 차량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주차장 및 유통단지 인근의 차량정체 상황이 심각한 수준으로 다다르게 되어 승용차 이용을 억제하고자 주차요금을 불가피하게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엑스코는 또한 타 전시컨벤션센터에 비해 현저히 낮은 주차요금 체계로 운영하여 왔으나 주차장 운영 비용, 인건비 등 주차장 운영 원가가 점진적으로 상승하게 됨에 따라 부득이하게 주차요금을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엑스코는 주식회사로서 공영주차장이 아닌 일반 부설주차장이며, 주차 요금제는 대구시설관리공단 1급지와 2급지 사이의 요금으로 책정하여 운영중입니다. 원가 상승 및 시책 부합에 따라 조정된 주차요금제에 대해서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정보공개 청구 건에 대해서는 정보공개포털사이트를 참조하시거나 당사 기획조정실(053-601-50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금수산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기가 찹니다

사장바뀐지 얼마됐다고 또 이 난리네요

건보료  대납해주려고 관람객 주차비 올렸나요

진정 어디에 돈을 사용해야하는지모르나요

봉사하세요 시민들에게

권의주의 내려놓고....

저도  정보공개 요청해볼렵니다

주차장 운영 회계관련 자료 요청드려도 되나요?

어디로 어떤 절차로 요청하면 되는지 

답변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건보료 대납해주려고 관람객 주차비 올렸나요
다음글 웨딩 식사 문제 좀 어떻게 하세요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