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답변] 웨딩 식사 문제 좀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 엑스코플라자(excoplaza@hanwha.com) 등록일 2017-09-04 조회수 266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웨딩 하객님께 맛있는 식사를 즐겁게 드시고, 세련된 서비스를 제공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지난 9월 2일(토) 웨딩은 470명 계약에 약 530석 규모의 테이블 세팅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여유 테이블을 준비하였으나 예상한 인원보다 훨씬 많은 하객들이 오셔서 성황을 이룬 관계로 저희가 준비한 여유 테이블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당일 추가 참석인원들에 대한 대책안을 마련하여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에는 엑스코 플라자 053-601-5420 또는 excoplaza@hanwha.com로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날씨가 서늘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 하객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자리가 없어서 식사를 못하고 돌아가는게 말이나 되는지..

서서 먹으란 말입니까? 별도 식사공간을 마련하든 여분 의자 테이블을 마련하든 하셔야지요 주구장창 기다릴 수도 없고..

신랑신부에게 좋은 날이라 말은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얼굴 붉히고 갔네요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엑스코 내에 애완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
다음글 수퍼차저 문의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