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IMID 사상 최대 규모로 확대될 듯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04-07-05 조회수 6413 


[전자신문 2004-07-01 08:40]

 국내 유일의 디스플레이 관련 세미나 및 전시회 행사인 IMID 2004가 올해 사상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한국디스프레이연구조합은 30일 전시회 부스 신청을 마감한 결과 총 100여 개사에서 260 부스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26부스, 50여개 사가 참가한 것에 비해 2배 이상 참가업체 및 전시 규모가 늘어난 수치다.

국내 기업으로는 삼성전자, LG전자, LG필립스LCD, 삼성SDI 등 90여개사와 해외 기업으로는 니또덴토, JSR, 산리츠 등 15개사가 신청했다.

이번 IMID 2004 전시회에서는 산업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바이어 미팅 룸이 별도로 마련되며 전시장 밖에서 중·고생 등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교육관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디스프레이연구조합의 최영대 차장은 “한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게 된 것 같다”며 “미국의 SID와 같은 세계적인 전시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삼성전자 LCD 총괄 사장인 이상완 사장이 지난해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장으로 선임되면서 IMID를 국제적인 디스플레이 세미나 및 전시회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것도 기업들의 참여가 크게 는 요인으로 풀이된다.

IMID는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구 EXCO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유형준기자@전자신문, hjyoo@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대구전시컨벤션센터의 직제 및 직급별 정원을 알고 싶습니..
다음글 아르바이트는 안구하나요??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