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죄송합니다.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04-07-12 조회수 2381 
어떻게 사과를 드려야 할지 면목이 없습니다.
기획사측과의 의사소통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잘못된 안내로 고객님께 혼란과 불쾌감을
드린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홍보팀 메일
mook@excodaegu.co.kr
이나 601-5072 로 연락주시면
유선으로라도 직접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보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싶습니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관람객님의 글...
>게시판에 글을 올려 관계자에게 물었죠.
>4장출력해가면 4,000원 할인받는다해서.....
>아이만 되고 어른은 할인이 안된다는군요.
>물어도 보았고 뉴스레터에는 어른은 안된다는 말도 없던데....
>매표소따로 뉴스레터따로....
>일관성없는 엑스코.
>기껏 몇천원이지만 관심을 갖고 홈페이지를 둘러본 시간이
>아깝군요.
>확실한 정보로 기분좋은 관람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할인받지 못하는 할인권
다음글 인체의 신비...를 보고....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