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고 문
우리 엑스코는 효율적인 전시장 배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2012년 전문전시장 대관 신청을 접수하여 배정코자 하오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접수기간 : 2011. 7. 1 (금) 〜 7. 8 (금), 17:00까지
(토/일/공휴일 제외, 09:00~17:00내 접수)
나. 접수방법 : 방문 신청 또는 우편접수
☞ 우편접수시에는 반드시 등기로 송부하시기 바라며,
접수마감일 당일 도착분에 한합니다.
다. 제출서류
· 전시장 배정신청서 1부 (엑스코 양식)
· 행사기획서 및 행사기획관련 자료 1부
(기획안, 브로셔, 결과보고서 등 관련 자료)
· 회사소개서, 사업자등록증 1부
※ 대관일정 신청은 준비, 행사, 철수기간을 모두 포함한 일정 고려하여 신청
라. 배정 결정 및 통지
· 배정 결정은 당사 전문전시장 운영규정 및 지침에 의거 심의 후 결정 및 개별 통지
마. 주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행사계획서 등을 포함한 대관신청 구비서류가 미비할 경우 심의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선정된 업체가 대관 계약 기한을 지키지 못하였을 경우 당사는 대관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차순위 업체와 대관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 행사의 내용이나 수준이 센터가 수용하기에 부적합하다고 판단되거나 대관계약 사례가 있는 단체(개인) 중, 대관료 미납 또는 대관규약 들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단체(개인)는 대관신청에 있어 제한이 있습니다.
· 대관 일정은 당사사정에 따라 조정, 변경될 수 있으며 기간중복, 아이템 중복 등의 경우는 엑스코 대관 규정에 따라 배정합니다.
바. 문의 및 접수처
· 문의: 안재형 과장 (전화번호 053-601-5031 / 팩스 053-601-5059)
E-mail: h0390@excodaegu.co.kr
· 우편/방문 접수처 :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동 1676 (주)엑스코 마케팅팀
(주) 엑 스 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