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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9회 KIMES(2013)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 홍보관 장치공사 용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2-24 조회수 5541 
첨부파일 과업지시서(『KIMES 2013』Medivalley홍보관).hwp (110592 bytes)
입찰참가등록서류(『KIMES 2013』Medivalley홍보관).hwp (102912 bytes)
제안요청서(『KIMES 2013』Medivalley홍보관).hwp (102912 bytes)

입 찰 공 고

 

 제29회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Medivalley) 홍보관 장치공사 용역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9회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3)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Medivalley) 홍보관 장치공사 용역

 나. 과업범위 : 상세내역 및 과업범위는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3. 3. 25 까지

 라. 기초금액 : 一金이천사백이십만원정 (24,200,000/부가세 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업종 및 실적제한),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가. 입찰참가자격을 보유한 업체로서 지정된 기간내에 전자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 집행하고 적격심사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자격요건

(필수사항)

1. COEX 2013년도 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전시장치부문)

2.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 G2B업종명 :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 (업종코드 : 6815)

 

제한사항

1. 국내·외 전시회의 다양한 경험이 있으며 국가·지방자치단체 및 관련기관(공사, 연구소, 학교 등)에서 주최한 엑스포 또는 이와 유사한 전시행사의 기본(전시)부스 등을 시공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24백만원(단일공사 기준) 이상의 독립부스 공사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1) 실적인정기준 : 민간실적의 경우에는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의 관련 증빙서류가 첨부된 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신청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우리회사 인사총무팀으로 제출(미제출 업체는 부적격 처리)

 

기타사항

1.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2.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2. 22()

 나.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13. 3. 4() 10:00~15:00

 다. 전자입찰보증금 납부기한 : 2013. 3. 4() 15:00까지

 라. 입찰등록 및 제안서류제출 : 2013. 3. 5() 16까지 방문접수

  제출처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90(산격동1676)EXCO 5층 인사총무팀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 제출이 가능

 마. 제안설명회 : 2013. 3. 6() 14:00부터 EXCO 504호 회의실

 바. 개찰 : 2013. 3. 6() 16:00 입찰집행관 PC(제안설명회 종료 후)

 사.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2013. 3. 6() 17:00 이후 개별통보

 아. 계약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5.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및 사용인감 지참

  - 실적증명서 1(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의 증빙서류 첨부 필요)

  - 기술 제안서 7

  - COEX 지정협력업체 등록증 사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

  - 제안서 DATA CD 1(제안서 및 제출서류 스캔 파일 포함)

  - 부스디자인 3D 조감도 1

   검정 우드락(사이즈: 가로60cm x 세로45cm) / 업체명은 뒷면에 부착

   검정 우드락의 사이즈는 규정 사이즈 이상을 초과하여서는 안 되며, 여백은 상하좌우 10mm로 통하여 제출

  사본에 대하여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우편 또는 통신에 의한 등록이 불가하며, 구비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예정가격은 설계가격의 ±3% 범위 내 15개중 입찰참여업체가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70%), 입찰가격 평가(30%)로 실시되며, 기술제안서 평가기준 및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거하여 평가합니다.

 다.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처리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이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 낙찰이 취소니다.

 다. 낙찰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

 

8. 입찰공고

 가. 나라장터 입찰공고 게재

 나. 우리회사 홈페이지에 게재

 

9. 대금지급방법

 가. 본 사업의 선금급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 대금지급은 우리회사 지급규정에 따라 전시회별로 소정의 검사절차를 거친 후 지급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전 확인 및 입찰공고 관련서류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상의 전자입찰참가자 격을 등록한 업체만 참여 가능하며,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진행과 관련된 사항은 EXCO 인사총무팀(053-601-5025)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번호 : 20130234652-00

 

2013. 2. 22.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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