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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건강의료산업전「Medivalley 홍보관」장치공사 용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3-05-24 조회수 5548 
첨부파일 과업지시서(Medivalley홍보관).hwp (27604992 bytes)
입찰참가신청서류(Medivalley홍보관).hwp (99840 bytes)
제안요청서(Medivalley홍보관).hwp (98816 bytes)
용역계약일반조건(안).hwp (37376 bytes)

 

입 찰 공 고

 

  대한민국건강의료산업전Medivalley 홍보관장치공사 용역 업체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대한민국건강의료산업전Medivalley 홍보관장치공사 용역

 나. 과업범위 : 독립부스 15부스(9m×15m) 시공 및 철거

                      - 첨복단지 3부스, 6개 입주기업 12부스(2부스)

 다. 과업장소 : 엑스코 1Hall C-100

 라.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3. 6. 24()까지

 마. 기초금액 : 一金이천육백일십만원정(26,100,000/부가세 포함)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3. 입찰참가자격 

 자격요건

(필수사항)

1. 엑스코 2013년도 지정협력업체로 등록된 업체(“전시장치부문)

2. 조달청 나라장터에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업체

   - G2B업종명 :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 (업종코드: 6815)

 제한사항

1. 국내/외 전시회의 다양한 경험이 있으며,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및 관련기관(공사, 연구소, 학교 등)에서 주최한 엑스포 또는 이와 유사한 전시행사의 특별관 등을 시공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20백만원(부가세 포함) 이상의 독립부스(개별행사 기준) 공사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1) 실적인정기준 : 민간실적의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의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한 실적만 인정

 2) 실적증명서 제출 :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엑스코 인사총무팀으로 제출(미제출 업체는 부적격처리)

 기타사항

1. 본 사업은 공동수급이 불가

2. 입찰참가를 신청한 업체만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류 제출 가능

3.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해야 함

전자입찰 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 참가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3. 5. 24()

 나.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기간 : 2013. 5. 31() 16:00까지 엑스코 방문접수

  ※ 대구광역시 북구 유통단지로 90(산격동1676) 엑스코 5층 인사총무팀

 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13. 6. 3() 10:00~15:00까지 전자입찰

 라. 제안서류 제출기간 : 2013. 6. 4() 16:00까지 엑스코 방문접수

  ※ 입찰참가서류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 제출 가능

 마. 제안설명회 : 2013. 6. 7() 14:00 엑스코 회의실

 바. 개찰 : 2013. 6. 7() 16:00 입찰집행관 PC(제안설명회 종료 후)

 사.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2013. 6. 7() 17:00 이후 개별통보

 아. 계약체결 : 협상 성립일로부터 7일 이내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양식

 가.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및 사용인감 지참

       - 실적증명서 1(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의 증빙서류 첨부)

       - 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나. 제안서

       - 기술 제안서 10

       - 부스 디자인 3D 조감도 1

         ※ 검정 우드락(사이즈: 가로60cm x 세로45cm) / 업체명은 뒷면에 부착

         ※ 검정 우드락의 사이즈는 규정 사이즈 이상을 초과하여서는 안 되며, 여백은 상하좌우 10mm로 통일하여 제출

       - 제안서 DATA CD 1

         ※ 제안서(발표용) 및 기술제안서, 입찰참가서류 등의 모든 내용을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CD 전면에 표기

         ※ 제안서(발표용 및 기술제안서) 표지 및 전체 내용상 업체명 표기를 엄금하며, 이는 제안서 발표 시 동일하게 적용(업체관련정보 노출 또는 언급 주의)

 

6.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가. 예정가격은 설계가격의 ±3% 범위 내 15개중 입찰참여업체가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70%), 입찰가격 평가(30%)로 실시되며, 기술제안서 평가기준 및 입찰가격 평점산식에 의거하여 평가합니다.

 다.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5) 미만인 자는 부적격 처리됩니다.

 마.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처리

 가.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시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나. 낙찰자가 협상 성립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시에 입찰보증금은 엑스코에 귀속됩니다.

 

8. 입찰공고

 가. 조달청 나라장터 및 엑스코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9. 대금지급방법

 가. 본 사업은 선금급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나. 대금지급은 엑스코 지급규정에 따라 소정의 검사절차를 거친 후 지급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전 확인 및 입찰공고 관련서류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상의 전자입찰참가자 격을 등록한 업체만 참여 가능하며,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진행과 관련된 사항은 엑스코 인사총무팀(053-601-5025)으로, 과업에 관한 사항은 엑스코 기획전시팀(053-601-506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번호 : 20130526270-00

 

2013. 5. 24.

엑스코 대표이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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