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_Title FROM TB_B_k6pres WHERE B_Bid = 'k6pres' and B_IDX ='162' AND B_Del_chk = 'N'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 엑스코, 따뜻한 겨울 만들기 이벤트

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엑스코, 따뜻한 겨울 만들기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11-19 조회수 6419 
엑스코 임직원 ‘나홀로아동 없는 세상만들기‘ 모금활동
-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홍보
- 어린이체험 이벤트에 지역 시설아동 초청

엑스코는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오는 17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엑스코 전면광장과 1층 로비에서 ‘나홀로아동 없는 세상만들기’ 모금활동과‘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지역시설아동 초청 어린이체험이벤트’ 등 따뜻한 겨울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엑스코(대표 박종만)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신년을 맞아 사랑이 필요 한 아동들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 엑스코는 오는 17일부터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엑스코 전면광장에 설치된 ‘희망의 종-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나홀로아동 없는 세상만들기’ 모금운동을 펼친다.


○ 1층 전시장 로비에서는 전 세계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직접 떠서 해외로 보내주는 참여형 기부운동인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 캠페인’ 도 함께 벌일 예정이다. 여기서 모여진 털모자는 2012년 3~4월경 아프리카 잠비아와 아시아 방글라데시에 보내지게 된다.

○ 내년 1월말까지 펼쳐지는 이번 모금활동과 캠페인은 엑스코 임직원이 직접 방문객이 많은 주말과 크리스마스 연휴, 연말 콘서트가 있는 29일부터 31일 모금운동 자원봉사에 나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탕과 초콜렛을 나눠주며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 할 예정이다.

○ 엑스코는 이렇게 모금된 성금과 회사차원에서의 기부금을 합쳐서 내년 2월, 세이브 더 칠드런에 전달할 계획이다.

○ 한편, 엑스코는 전시회 비수기인 이번 겨울에도 엑스코에서 열리는 어린이체험이벤트에 주최자의 협조를 얻어 지역 10여개 아동센터에 있는 어린이 300여명을 초청, 체험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 박종만 엑스코 사장은 “엑스코가 공익적 기업으로서 본연의 전시․컨벤션을 통한 사회공헌외에도 지역민과 함께하고 세계와 더불어 살아가는 일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엑스코 2년 연속 흑자달성
다음글 국제 그린에너지컨퍼런스 노벨평화상 수상자 온다.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