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B_Title FROM TB_B_k6pres WHERE B_Bid = 'k6pres' and B_IDX ='261' AND B_Del_chk = 'N'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 제6회 LED & 디스플레이 전시회 동시 개최:첨단 LED 제품 전시와 아이디어 조명마켓에

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제6회 LED & 디스플레이 전시회 동시 개최:첨단 LED 제품 전시와 아이디어 조명마켓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0 조회수 3275 
첨부파일 LED&Display 보도자료.hwp (18944 bytes)
LED2015로고.jpg (10666 bytes)


제6회 LED & 디스플레이 전시회 동시 개최
- 첨단 LED 제품 전시와 아이디어 조명마켓에서 직접구매 기회 -  

 

○ LED 전에는 LED 조명기술 장영실상을 수상한 테크엔, 대형 디스플레이파사드분야의 선두주자인 베스트미디어 등 70개사가 공공용 및 가정용 첨단 LED제품을 전시한다.

 

○ 공공용 조명사업의 주축인 가로등과 터널등 특별관도 볼거리다. LED 가로등 거리와 터널을 조성하여 출품사들이 고효율 첨단 가로등 제품을 홍보하고, 터널등 특별관에서는 출품사의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였다. 각 참가사들의 고효율, 저발열, 저전력, 눈부심 방지 등의 첨단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대거 선보인다. 

 

○ LED 기업들의 아이디어 조명제품을 판매하는 LED 아이디어조명 마켓이 개설된다. 수압을 이용한 조명 샤워기를 선보이는 아이거, 여름철 야간 조명이 밝혀주는 샤니볼사의 LED볼, 외부 전원 없이 촛불의 열에너지를 전기에너지로 변환해 빛을 내는 루미르의 반영구 LED 촛불램프 등 톡톡 튀는 아이디어 조명 제품을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대구에 소재한 벤처기업인 정안 헬스테크놀로지는 의료와 LED조명기술을 융합한 색채 스펙트램으로 마음을 안정시키고 병을 치유하는 다양한 컬러테라피 제품을 선보인다.  

 

○ LED산업의 국내 공공 수요를 담당하고 있는 전국 지자체의 LED담당 공무원과 공공기관 조명 담당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한 LED 보급 세미나가 개최되며, 전기신문이 주관하는 전기안전관리기술교육과 대구옥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옥외광고업종사자교육 및 대구광역시옥외광고대상 입상작품전시가 있다.

 

○ 국내 LED 조명시장의 확대를 겨냥한 기업들의 투자와 기술개발 노력들을 유감없이 선보이게 된다, LED 조명이 IT, 디지털 가전, 의료 및 농수산 등 산업용에서 가정용까지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IT융합기술의 핫 이슈별 컨퍼런스와 중국시장 진출 컨설팅 기회
- 사물인터넷, 핀테크, 드론, 클라우드 전문가 초청 강연 -

 

○ 전시기간에 ICT 지원기관과 업체가 진행하는 최신‘IT융합 핫 이슈 컨퍼런스’도 함께 개최된다. 사물인터넷 헬스테크포럼(NIA, 대구테크노파크, 데일리헬스케어실증사업단), 3D 프린팅산업 동향과 시장전망(3D프린팅산업협회), Fin Tech 기술세미나(대구은행), 시스코와 함께하는 사물인터넷 세상(시스코), 드론 New Pilot Experience(헬셀), Cloud&Mobile ERP(시스템에버) 등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하였다.

 

○ 아울러, 신기술신제품설명회에는 유비산업리서치, 시스템에버, 세명테크,  프로토텍, 이파로스, 한빛EDS, 댓츠잇, 디포커스, 에스피텍 등이 참가하여 새롭고 신선한 아이템과 솔루션을 선보이게 된다.

 

○ 그리고, 알리바바에 이어 중국 2위의 전자상거래기업인 징동그룹의 투자 감독인 짜오칭위와 중국IT시장 전문가인 태크랙트 안승해 대표, 마이스글로벌 강진호 대표를 초청하여 ‘한국 IT기업의 중국진출 전략과 클라우드 펀드’에 대한 강연과 함께 직접 투자 상담을 진행하는 특별 세션을 마련하였다.

 

 26개국 2,000명이 참가하는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술대회 동시개최
- 노벨물리학상 수상자 Shuji Nakamura 교수 기조강연 -

 

○ 한편, 26개국에서 2,000명이 참가하는 세계 3대 디스플레이 학술대회의 하나인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술대회(IMID)’가 같은 기간에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 2014년 노벨물리학상 수상자인 Shuji Nakamura 캘리포니아대학 교수와 LG디스플레이 OLED TV사업부 여상덕 사장, 현대자동차 황승호 부사장이 기조강연을 맡는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최신 IT 융합기술이 만드는 놀라운 세상: 2015 대한민국 IT융합엑스포 엑스코에서 개최
다음글 지역 최대 통합의료 전시회 [2015 메디엑스포]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