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대구 엑스코 '조직개편'…국제화 및 사업구조 고효율화 '초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3-08 조회수 944 

대구 엑스코는 지난 1일 마케팅 기능 강화를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엑스코에 따르면 조직 개편은 자체 기획·주관 전시사업의 국제화와 체계적인 조직 정비를 통해 고효율 사업구조로의 변화에 초점을 맞췄다.

지역의 신성장 5대 전략산업인 물, 에너지, 미래형자동차, 사물인터넷, 첨단의료분야를 지원하기 위한 플랫폼으로서의 전시회 육성을 위해 전시1, 2팀을 신설했다.

 

마케팅 본부내에 마이스사업팀을 신설, 내수시장 진작을 위한 리테일 분야의 사업도 적극 추진하며, 국내외 전시회와 컨벤션사업 유치를 전시마케팅팀과 컨벤션마케팅팀으로 이원화하여 업무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또한, 주요 경영 현안에 대한 의사 결정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경영위원회를 도입하고 회사의 중장기 발전전략 수립을 위해 기획조정실을 신설했으며, 일상감사 기능 강화를 위해 그간 TF팀 형태로 운영하던 감사팀을 정식 직제로 만들어 회계 및 업무 투명성을 확보해 나가기로 했다.

김상욱 엑스코 대표는 "대구시의 제 2전시장 확장방침 결정에 적극 부응하여, 오는 2021년 세계가스총회의 성공개최 준비는 물론이고 지역의 경제 및 산업 정책을 지원하는 플랫폼으로서 엑스코가 기능할 수 있도록 대규모 조직 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링크

- 매일신문 (클릭)

- 포커스 뉴스 (클릭)

- 대구일보 (클릭)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기계·부품소재·로봇산업이 한자리에서 비즈니스를 만난다
다음글 김상욱 대구 엑스코 사장 “고향인 대구서 전시컨벤션사업 국제화 실현”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