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엑스코,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활발하게 펼쳐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4-12 조회수 757 

엑스코, 지역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활발하게 펼쳐
- 퇴직 전문인력 마케팅 전문위원 위촉 및 엑스코 장학사업 신설 등-




□  엑스코(사장 김상욱)는 전시컨벤션센터의 특성에 부합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을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7일에는 지역 고등학생 20명에게 장학증서 전달식을, 11일에는 퇴직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마케팅 전문위원 발대식을 가졌다.

□  올해부터 새롭게 운영되는 마케팅 전문위원 제도는 퇴직 전문인력과 경력 단절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엑스코는 마케팅 전문 인력풀(Pool)을 다수 확보하여 엑스코 뿐만 아니라 지역 내 유관기관, 단체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엑스코는 이번 발대식에서 우선 10명의 퇴직 전문인력을 선발하여 주관 전시회 참가업체 유치와 해외바이어 모집 등 전시사업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고 한다.

□  또한 엑스코는 이러한 일자리 창출사업 뿐만 아니라 미래 꿈나무들을 위해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 대구시 교육청과 협력하여 꿈길(www.ggoomgil.go.kr)을 통한 진로체험활동 지원과 찾아가는 마이스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서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시컨벤션산업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향후 진로 설정에 대한 길잡이 역할도 하고 있다. 

□  김상욱 사장은 “이번 퇴직 전문인력 마케팅 전문위원들에게는 경험과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엑스코는 이들의 활동을 통해 전시사업을 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지역 유관기관들과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퇴직 전문인력 및 경력단절 여성들의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며, 엑스코에 걸맞는 CSR활동을 적극 발굴하여 지역민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엑스코의 퇴직 전문인력 마케팅 전문위원 인력풀 모집은 앞으로 계속해서 수시 접수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엑스코 홍보팀(053-601-5071)으로 문의하면 된다. 
  =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17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성황리 폐막
다음글 엑스코, 제2도약을 위한 중장기 발전 마스터플랜 준비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