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지역 최대 보건의료전시회 '메디엑스포' 개막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06-22 조회수 662 

메디시티 대구!
지역 최대 보건의료전시회 ‘메디엑스포’개막


   - 270개사 800부스 / 11개국 200여명 해외바이어 역대 최대 규모
   - 건강의료산업전, 국제의료관광전, 한방엑스포, 치과기자재전, 팜(제약)엑스포 등 5개 전시 동시개최

 

○ 엑스코(사장 김상욱)는 대구광역시, 경상북도가 주최하는‘2017 메디엑스포’를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엑스코 전관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의사, 한의사, 치과의사, 약사 등 8개 의료단체에서 전문의료인 10,000여명, 지역 5개 대학병원을 비롯 성형,정형,피부,치과,신경,재활, 노인, 요양, 여성 등 40여개 전문병의원과 20여개 제약업체가 참가하고, 각종 최첨단 헬스케어장비를 선보일 국내외 의료기기업체, 해외 바이어, 의료관광객 등 25,000여명이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 특히, 금년 전시회는 치매특별관을 구성함으로서 “치매국가책임제”시행을 앞둔 정부 방침에 적극 부응,  치매 예방, 진단, 치료, 관리 등 치매 全 과정에 대한 이해와 도움의 장을 마련 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치매환자와 가족은 물론, 전문의료기관, 치매용품 관련기업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메디엑스포는 총270개사 800부스 규모로 엑스코 전시장과 회의실 등 전관을 모두 사용하여 펼쳐질 예정이다.
   일부 행사는 엑스코 공간이 부족하여 인근 호텔을 이용하여 진행된다.  제11회 대한민국건강의료산업전, 제7회 대구국제의료관광전, 제17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 제11회 팜엑스포, 치과기자재전 등 5개 전시회가 동시에 개최되고 8개의 의료인 단체에서 개최하는 학술대회, 컨퍼런스, 세미나, 의료인 보수교육 등 30여개 부대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또한,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함께 열리는데 매일매일 선착순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 엑스코 김상욱 사장은 “이번 전시회가 대구경북지역 최대 의료관련 전문전시회로 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관련 참가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좋은 비즈니스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링크

- (조선일보) 대구서 '2017 메디엑스포' 개최

- (연합뉴스) 2017 메디엑스포 23일 개막…4개 전시회 동시 개최

- (영남일보) ‘메디엑스포’ 전문의료인 1만여명 참여 800부스 운영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K-푸드와 함께하는 식품·음식 축제 한마당
다음글 '도심 속 피서’ 복합문화 공간 엑스코에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