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대구·경북 건축박람회 ‘2017 대구경향하우징페어’ 9월 개최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7-10-24 조회수 95 
대구·경북 건축박람회 ‘2017 대구경향하우징페어’ 9월 개최
- 9/7(목) - 10(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 -

○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는 국내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7일(목)부터 9월 10일(일)까지 나흘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다.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관련 기업들이 참가한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2월 국내 최대 규모인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서울, 대구, 부산, 제주, 광주를 돌며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32주년을 맞은 올해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진행하는 대구, 부산, 제주경향하우징페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7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작년보다 규모를 확대해 개최한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IoT/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이 있다. 업계 종사자 및 일반 건축주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뿐만 아니라 건축ㆍ인테리어 관련 세미나를 함께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 최대 규모로 참가하여 무료 인테리어 상담과 신규 인테리어 파트너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경전원주택협회에서는 예비 건축주를 위해 내진, 고단열, 친환경, 목조주택 등을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친친디에서 진행하는 ‘건축어벤저스 슈퍼위크 세미나’가 광주, 일산, 서울에 이어 예비 건축주들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택 트렌드와 함께 손해보지 않는 집짓기에 대한 주제로 진행한다.

 리빙ㆍ인테리어ㆍ라이프스타일 관련 특별전인 ‘2017 대구리빙앤라이프스타일’이 함께 열린다. 홈데코 용품, 가구, 주방가전ㆍ용품 등이 전시되어 인테리어에 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9월 5일(화)까지 홈페이지(www.koreabuild.co.kr)에서 사전등록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른 입장도 가능하다.

 지인들에게 사전등록을 독려하는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지인을 사전등록 시킨 사람을 선정하여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등록 후, SMS를 통해 자신의 지인들에게 공유하고, 지인들이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자동응모된다. 현장에서는 ‘영수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하여 경품수령처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지급한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 건축ㆍ인테리어 뉴스를 접할 수 있다. 구독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1577-6695)

○ 관련기사 링크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4차산업, 손에 잡히는 미래" 2017 대구과학축전 개최
다음글 아시아태평양 가스 컨퍼런스 열려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홍보팀   담당자 : 박지원(053-601-5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