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Ballroom Lease Process EXCO Facility Guide

3,872㎡(Rental Area:3,242㎡)

Convention, exhibition, event, banquet Etc.

180Booth (3mx3mBooth)

LED Screen (W 20m x H 5m, Pixel Pitch 3.9mm)
4 organizer’s offices, Divided into 2 halls, soundproof and sound-absorbing facilities, Broadcasting video, stage lighting equipment, stage machinery, accessory kitchen
Escalators in the Showroom (1F 3Hall, 3F Grand Ballroom connection)

27 ton trailer for elevator (W: 3mxH: 3.8mxD: 11m) (service layer: 1F, 3F, 5F)
5-ton cargo elevator (W: 2.4mxH 2.7mxD: 4.8m) 2 (service layer: B2 5F)

Domestic and foreign academic conferences +82-53-601-5090 (Kim, Yong Bun Section Head)
Conventions, General Meetings and Institutional Events +82-53-601-5092 (Jang , Yeon-kyo Staff)

Hall Dimensions (m) Floor Area(m2) Ceiling Height(m) Capacities
Theater Classroom Banquet
A+B 65.3x59.3 3,872
(Rental Area : 3,242)
8.1 2,800 1,620 1,080
A 32.65x59.3 1,936 8.1 1,600 900 600
B 32.65x40
(Rental Area : 32.65x44.3)
1,936
(Rental Area : 1,306)
8.1 1,200 720 480

Classification Grand Ballroom
Floor Load 1.5t/㎡
Floor Box 38 for every 9m
Electricity 3Ø 4W 380V 100A, 3Ø 3W 220V 60A
Telephone & Wired Internet 10 telephone lines, 10 LAN lines
Compressed Air Capacity : 10.5㎡ / min (max) Size : 20mm 2EA Pressure: 6kg / c㎡ (max)
Water Cold water 20Ø, pressure 2.0kg/c㎡(max)
Hot water 15Ø, pressure 2.0kg/c㎡(max)
Drainage Caliber : 50mm, 32mm
Gas(LPG) Caliber : 20mm
Large Capacity Electricity 3Ø 4W 380V 225A, 3Ø 3W 220V 600A
Banners Batten 9M 4EA, 18M 4EA
Organizer’s Office 4 Offices (Including 2 Waiting Rooms)
X
Lease Process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print
  • Send in Inquiry
  • Send in Required Documents
  • Make a Payment of Remaining Balance
  • Submit Application Form for Technical Support
  • Final Account Settlement After Closing the Event

Contact Us

Management & Administration Division

Management & Planning Department

Planning & Audit Team
Seoyoung Park Assistant Manager
+82-53-601-5014
spark@exco.co.kr
External Cooperation
TeamLee, Jae BeomStaff
+82-53-601-5083
jblee@exco.co.kr
Personnel & General Affairs Team
Ha, Youn Kyung Assistant Manager
+82-53-601-5023
ykha@exco.co.kr
X
Lease Rate
Exco supports your successful business.
print

Lease Rate

(Unit:KRW / VAT excluded)

Classification Grand Ballroom A(Conference) Grand Ballroom B(Conference)
(A) 09-12 3,000,000 3,000,000
(B) 13-18 4,500,000 4,500,000
(C) 19-22 3,000,000 3,000,000
(D) 09-18 5,500,000 5,500,000
(E) 13-22 5,500,000 5,500,000
(F) 09-22 7,000,000 7,000,000
overtime:charged by the hour 700,000 700,000

Lease Rate

(Unit:KRW / VAT excluded)

구분 단위 임대료
장소별



3층 그랜드볼룸
(3,242㎡)
그랜드볼룸A (1,936㎡) 원/㎡/일 1,750 08:00∼20:00 기준
그랜드볼룸B (1,306㎡)
로비 사용면적 적용 5,000
옥외전시장 zone A(330㎡) 800
(부대행사)
1,150
(단독행사)
전시회 부대행사
단독행사
zone B(592㎡)
zone C(1,174㎡)
zone D(992㎡)
zone E(148㎡)
zone F(276㎡)
zone G(276㎡)
zone H(152㎡)
행사별




구분 요율
장소별 등차율 1층 전시장(1홀,2홀,3홀) 1.1
1층 전시장(4홀,5홀,6홀) 1.0
3층 그랜드볼룸 1.0
5층 컨벤션홀 1.0
규모별 등차율 1층 전시장 전관 사용 시 (1홀 ~ 6홀) 0.95
시기별 등차율 4, 5, 10, 11월 1.1
1, 2, 7, 8, 12월 0.8
극비수기주1) 등차율 2.16.~3.15, 8.1.~8.15. 0.7







장소별 등차율 1층 전시장(1홀 ~ 6홀) 1.1
5층 컨벤션홀 1.1
시기별 등차율 1월 1.2
4, 5, 10, 11월 1.1
12월 1.3
- 장소별 등차율과 동시 적용
시간 외 사용료  전시장 기본시간(08:00∼20:00/컨벤션,공연은 승인시 10:00~22:00가능)외 추가사용시
 초과시간당 1일 임대료의 10%(등차율 적용)을 사용료로 부과하되 1일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음
 사용일(임대일) 5일 미만 - 4시간 무료제공 / 5일 이상 - 8시간 무료제공
기타 1. 할인율이 같이 적용될 경우에는 높은 할인율 1개만 적용
2. 등차율은 시간외 사용료에도 적용함
3. 로비사용료는 5,000원/㎡/일 적용(관리비 및 전기, 냉난방 포함 금액임)
4. 예치금 : 등차율을 적용하기 전 임대료의 10% 이상이며 행사 성격에 따라 예치비율이 결정됨
5. 규모별 등차율 적용은 1층 전시장에 한하여 적용된다.
6. 공연, 국제회의, 기업회의 등의 용도로 컨벤션홀 이동식 객석을 사용 시
    - 1일 사용 시 4,000,000원 / 2일 이상 사용 시 1,000,000원/일당 초과 부과 (일부사용시 사용비율에 따라 부과)

주1)극비수기 등차율은 민간전시주최자에게만 적용할 수 있음

제사용료 (부가가치세 별도)

(단위:원,VAT별도)

구분 단위 단가
전기사용료 1,2,3,4,5,6,9,10,11,12월 원/kwh 150
7,8월 197
상하수도료   원/톤 2,270
압축공기료 기본장비사용료 원/개소 18,000
압축공기사용료 원/㎥ 24

제사용료 - 냉(난)방비 (부가가치세 별도)

구분 단 위 난방비단가 냉방비단가 비 고
1월 ㎥/원/일
145   * 1일 7시간 기준 초과시간당 계산
* 1실 미만 사용시1실 기준 부과
2월 145  
3월 125  
4월 110 160
5월   160
6월   160
7월   190
8월   210
9월   160
10월 110 160
11월 110  
12월 125  

임대료

  • 임대료 단가 × 임대일수 × 사용면적 × 장소별등차율 × 규모별등차율 × 시기별등차율

단, 할인율이 2개이상 적용될시 높은 할인율 한개만 적용

관리비 예치금

  • 등차율을 적용하기 전 임대료의 10% 이상이며 행사 성격에 따라 예치비율이 결정됨.
  • 전시장 사용종료 후 관리비 및 시간외 사용료 등으로 대체 정산 가능 –부족금액 발생 시 추가납입.
  • 관리비 예치금은 무이자로 함.
X
Grand Ball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