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엑스코를 찾아주시고 이용해주시는 고객여러분들의 문의/불만,불편/제안 등 소중한 의견을
듣기위한 페이지입니다 고객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잘 듣고 반영하여 더욱 발전하는 엑스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 곳입니다. 광고성 게시물, 욕설, 저속한 표현의
제기물은 삭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절차도
게시판 내용페이지
문의도 못하나요???
작성자 김민정 등록일 2015-08-17 조회수 8030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콘서트라..

엑스코에 전화했는데..나의 문의에

이부서 -또 저부서 - 또 저부서-

몇번을 돌리고 돌리고 ..또 통화가 되지않아. 대표번호 알려주어  몇번을 전화했으나

사람이없는지 전화를 받지않아. 여러번 전화해서 통화가 되었는데

담장자(마케팅부, 이승민)의 응대는 전 이해가 안되네요..

부모님 선물로 드리는 티켓이기도 하고..컨벤션홀은 한번도 가보지 못해

발권하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문의를 드렸으나.. 우린 그냥 대여만 해주는 곳이기때문에 알수가없다

콘서트다 보니 앞줄이 좋을꺼같아.. 앞에서 2번째 줄을 예매했으나

혹시나 무대가 높아 앞줄에서 더 보이지 않을까싶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무슨 콘서트인지 어떤 홀인지 알든 우리측에선 알수가없다.

그게 무슨 답인가요..

홀이 어떤곳인지 라도 물어보고 배치도가 이러하니까..이러할꺼같다..라고 대답해줄순없었나요

작은구멍가게도 아니고 큰 회사 마케팅부에서 이런 고객응대는 쫌아닌거같네요

그분의 목소리는 고객을 응대할 목소리가 아니였습니다

저도 사람을 상대하는 일을 하고있지만..

이건 쫌 아닌거같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반고흐전 포토죤 사진
다음글 개명하여 이름변경을 원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대외협력팀   담당자 : 이수연 대리(053-601-5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