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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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대구방문의 해 칼라풀대구투어 관광상품 운영 대행용역 입찰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1-05-04 조회수 7677 
첨부파일 PCO 대행용역 - 재공고.zip (0 bytes)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1 대구방문의 해』칼라풀대구투어 관광상품 운영 대행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2. 1. 30이내 관광상품 운영 및 결과보고

라. 기초가격 : 一金삼억원정(300,000,000원, 부가세 포함)

가격의 입찰금액 제출시 지출예산 272,727,273원(고정금액)과 기업이윤(27,272,727원 이내)를 합산한 금액을 명시할 것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

가. 입찰참가자격을 보유한 업체로, 전자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자격요건

(필수사항)

① 조달청 나라장터에 국제회의기획업 또는 전시사업자(전시용역사업자) 또는 일반여행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G2B 업종명 :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 5720)

- G2B 업종명 : 전시사업자(전시용역사업자)(업종코드 : 6816)

- G2B 업종명 : 일반여행업(업종코드 : 1261)

제한사항

②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국제회의 또는 전시용역 또는 관광행사대행 단일 매출 금100,000,000원 이상의 실적을 가지고 있는 업체

기 타

1.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2.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수행실적은 실적증명서,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사본)이 첨부된 실적만 인정합

니다.

 

4. 입찰일정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11. 5. 12(목) 09:00 ~ 12:00 까지 전자입찰

나. 제안서류제출 : 2011. 5. 12(목) 13:00 ~ 18:00 까지(직접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 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만 제안서류를 제출할 수 있으며, 가격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류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다. 제안설명회 : 2011. 5. 13(금) 14:00부터 EXCO 503호 회의실

※ 파견인력 참석할 것 (대표이사 동석 가능)

라. 개찰 : 2011. 5. 13(금) 17:00 제안설명회 종료 후 진행(입찰집행관 PC)

마. 우선협상 대상자 통보 : 2011. 5. 13(금) 18:00 이후 우선협상 대상자 개별 통보 (개별통보)

바. 계약체결 :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5. 제출 서류 내역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제안서 6부

- 서약서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율 10%)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각 1부(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등)

- 참여인력 재직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 파견인력 경력증명서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 제출서류CD 1부(제출 서류의 모든 내용을 포함, 인쇄물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CD 전면에 표기)

※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우편 또는 통신에 의한 등록이 불가하며, 구비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예정가격은 설계가격의 ±3% 범위 내 15개중 입찰참여업체가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술능력 평가(70%), 입찰가격 평가(30%)로 실시되며, 제안서 평가기준 및 가격평가 산식에 의거하여 평가합니다.

다.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라.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59.5점)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협상대상자와 제안서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처리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이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납부하거나 우리회사에 직접 납부(현금, 자기앞수표, 입찰보증보험증권 등)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EXCO에 귀속됩니다.

 

8. 대금지급방법

가. 전체 예산(금300,000,000원/부가세포함)에서 6차로 나누어 금50,000,000원을 지급하며, 지급한 금액이 소진시 업체의 청구에 의해 보조금을 지급할 예정임.

나. 보조금 정산시 용역수수료를 포함한 금액으로 정산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시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만 참여 가능하며,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입찰진행과 관련된 사항은 EXCO 전략경영팀(☎053-601-5017), 과업에 관한 사항은 EXCO 개발협력팀(☎053-601-509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 번호 : 20110504029 - 00.

 

2011. 5. 4.

(주)엑스코 대표이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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