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엑스코는 여러분의 성공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

게시판 내용페이지
엑스코, 코로나 시대 안전 예식장 호평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7-28 조회수 15 
엑스코, 코로나 시대 안전 예식장 호평 !
- 안전한 엑스코 웨딩 확대 노력 -  

○ 코로나 사태로 결혼식을 취소·연기하는 시민들에게 넓은 컨벤션센터를 활용하여 안전 예식장으로 제공하려는 엑스코의 시도가 이용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지난 주말(7.18일) 코로나 19 발생 이후, 엑스코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결혼식에 하객과 혼주 가족 등 300여명이 찾았다. 

 엑스코(공동사업자 M컨벤션)는 첨단 방역시스템과 독립 홀을 이용한 단독 예식, QR코드 전자방명록 작성, 충분한 거리를 둔 좌석배치, 장갑과 마스크를 착용한 뷔페라인 사용 등 철저한 안전관리를 하였다.

 안면인식 체온측정기의 비접촉 보안시스템으로 0.2초 이내에 마스크 착용여부와 발열여부를 감지하여 빠른 통과와 밀접을 방지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웨딩홀 입구에 통과형 몸소독기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방역시스템을 접한 하객들은 대부분 불편하다기 보다는 오히려 고맙고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엑스코는 전시회와 컨벤션행사 및 대규모 채용시험을 치루면서 구축된 첨단방역시스템과 검증된 케이터링 식음서비스를 활용하여, 코로나19 확산으로 결혼식을 주저하는 시민들에게 안전한 웨딩 공간을 제공하는 이른바 ‘엑스코 안전 결혼식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엑스코, 안전 예식장으로 인기
다음글 "안전 시험장·예식장…" 코로나19 명소 '대구 엑스코'
목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로고:KINTEX shows the world
    만족도조사:확인버튼
정보제공부서 : 대외협력팀   담당자 : 박지원 대리(053-601-5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