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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긴급) 2010 WEC 몬트리올 총회 한국관 전시부스 장치공사 입찰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0-06-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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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9065 | ||
첨부파일 |
(긴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0 WEC 몬트리올 전시회 한국관 전시부스 장치공사
나. 사업개요
․ 장 소 : Palais de Congress de Montreal, 캐나다
․ 전시기간 : 2010.9.12.(일) ~ 16(목) / 5일간
- 설 치 : 2010. 9. 9(목) 13:00 ~ 12(일) 12:00 까지 (필히 엄수)
- 점 검 : 2010. 9. 12(일) 12:00 ~ 16:00
- 철 거 : 2010. 9. 16(목) 16:00~22:00 및 2010. 9. 17(금) 08:00~22:00
․ 내 용 : 2010 WEC 몬트리올 전시회 한국관 전시부스 장치공사
․ 규 모 : 7개사 1,500 sq.ft(30´×50 ´, 약 15부스)
다.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0. 9. 30까지
라. 추정가격 : 一金 이억삼천만원정(230,000,000원, 부가세 포함)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실적제한 / 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전시산업발전법 제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6조 제5항에 따라 전시사업자(전시장치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정부 또는 지자체(공공기관을 포함) 등 에서 발주한 해외 전시부스 장치공사 1억원 이상(단일 계약건)의 시공실적이 2회 이상 있는 업체
4. 입찰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
- 기술 제안서 8부 |
- 가격 입찰서(밀봉, 날인) 1부 |
-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보증금율 10%) 1부 |
- 실적증명서 1부 |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서약서 각 1부 |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의 경우) 1부 |
- 전시장치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지식경제부 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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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스디자인 3D 조감도 1부 1) 검정 우드락(사이즈: 가로60cm x 세로45cm) / 업체명은 뒷면에 부착 2) 검정 우드락의 사이즈는 규정 사이즈 이상을 초과하여서는 안 되며, 여백은 상하좌우 10mm로 통일하여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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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서류CD 1부(제출 서류의 모든 내용을 포함, 인쇄물 스캔하여 저장, 업체명은 CD 전면에 표기) |
※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우편 또는 통신에 의한 등록이 불가하며, 구비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는 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사본)가 첨부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5. 입찰일정 및 장소
가. 입찰등록(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마감 : 2010. 7. 5(월) 15:00 까지
※ 접수처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1355번지 한전아트센터 본관 5층 방문접수
나. 제안설명회 : 2010. 7. 6(화) 14:00부터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조직위원회 회의실
※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1355번지 한전아트센터 본관 5층
다. 협상적격자 통보 : 2010. 7. 6(화) 제안서평가 이후 개별통보
라. 가격평가 : 2010. 7. 7(수) 11:00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조직위원회 회의실(협상적격자 대상)
※ 장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2동 1355번지 한전아트센터 본관 5층
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0. 7. 7(수) 14:00 이후 우선협상 대상자 개별 통보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기술능력 평가 :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제안설명회 개최)
나. 입찰가격 평가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협상적격자)에 한해 가격 평가
다. 업체선정은 기술능력 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라. 협상대상자와 제안서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 상호간의 협상이 성립되면 당해 협상대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처리
가. 입찰보증금은 추정가격의 100분의10이상이며, 현금, 자기앞수표, 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우리회사 내부규정 및 관련법에 의거하여 당해 낙찰취소 조치 및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로 귀속하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의 자격 등의 진위여부가 조건 및 내용과 다를 경우 이를 무효처리합니다.
9. 대금지급방법
가. 선급금은 20%를 지급하며, 잔금은 검수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를 통해 우리회사 지급규정에 의거하여 지급
10.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계약일반조건, 설계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향후 당사에서 시행되는 입찰 공모에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가능합니다.
11. 문의처 및 보충정보 제공처
가.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EXCO 전략경영팀 구기훈(☎053-601-5017)
나. 과업관련 세부사항 : EXCO 마케팅팀 안재형(☎02-3489-4443)
2010. 6. 21.
(주)엑스코 대표이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