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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답변] 시정요청 | |||
작성자 | 경영기획팀 | 등록일 | 2015-0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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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833 |
안녕하세요 고객님,
엑스코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해당 시설은 지하1층 어린이 직로직업체험 테마파크 시설로 (주)캥거루리퍼블릭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업체와 협의하여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부분에 대해 적극적으로 개선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엑스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하장덕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엑스코 리틀소시움에서 조기 직업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기에 부산에서 어린이 2명을 데리고 12시간종일반에 등록한 보호자입니다. 체험을 마치고 나오는 출구안에 선물가게를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이용하여 파는 상품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싼데 어안이 벙벙 멘붕상태였습니다. 구입한 상품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비닐(즉 플라스틱 제품)에 목줄이 부착된 패찰 명패용 상품인데 그 가격이 8,000원이었습니다. 500원도 비싼편 같았습니다.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볼모로 어처구니 없는 가격을 붙여 구입토록하는 상행위는 도둑질이요 강도질같은 행위라고 사료되어 몹시 불쾌했습니다. 2개를 내키지 않았지만 2개를 계산하고 나니 마치 사기 당한 기분이었습니다. 시간을 내어 진열된 상품가격이 최소한의 도덕성과 합리적인 가격책정인지 현장점검하여 어린 동심을 앞으로 울리는 일이 없도록 시정조치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