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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답변] 행사 문의를 했는데 왜 답변을 안줍니까? | |||
작성자 | 시설운영팀 | 등록일 | 2015-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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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102 |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행사 일정 공유 절차에 문제가 있어 안내 상담원쪽에서 해당 행사의 개최 여부에 대한 인지 부족으로 상담에 불편을 드린점과 고객 불편에 대한 응대 미비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 겸허히 받아들이며,
교육 및 시스템 재정비를 통해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신속히 처리 할 수 있도록 업무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KB 평생사랑 콘서트는 10월 13일(화) 19:30~22:00까지 5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됩니다.
아래 메일 및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좌석배치도관련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rikim@exco.co.kr / 053)601-5041(김래익)
======= 전일균님이 작성하신 내용입니다. ===================================
10월13일 KB평생사랑콘서트 좌석배치도 좀 볼 수 없냐고 문의했더니
상담원이 그런 행사 없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저는 분명 KB은행 측으로부터 티켓을 받았는데 행사가 없다고 하니 당황스러워 확인하고 연락달라고 하였는데 연락이 없네요.
이런 것 확인하는데 그리 오래 걸릴리도 없는데, 참 답답하네요.
고객이 어떤 심정일지는 전혀 고려안하나보죠?
이 티켓을 저는 시간이 안되어 지인에서 선물하려고 하는데.. 혹시 뭔가 일정이 잘못되어 선물하고 욕먹을까봐 알아보는 겁니다. 행사가 코앞인데.. 엑스코 담당자들은 그런 행사 없다고 안내하고 있으니 답답하네요.
CS업무 개선 좀 하세요.
대구를 대표하는 전시컨벤션센터에서 응대하는게 고작 이 정도라니 한심하고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좀전에 업무시간 종료 후에 연결된 관리실도 그런 식으로 응대할거면 아예 긴급 연결 없애세요.
친절함은 기대조차 못하고 귀찮아 죽겠다는 듯이 전화받고, 제가 굉장히 불쾌한 상황임을 알고는 알아봐준다면서 자기들끼리 이런저런 얘기하는거 다들리게 하는 등 서비스 정신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네요.
참.. 저한테 회신 줄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티켓 버리는게 낫겠어요.
이런데서 하는 공연... 현장에서 안내하는 수준까지 뻔~하게 상상이 되니 그냥 버리는게 정답일 것 같네요.
대구사람으로서 한심한 이 상황 조금이나마 개선되어 대구이미지 갉아먹는 일 없었으면 해서 긴글 남깁니다. 적극 수용해서 개선한다면 엑스코의 미래가 있을테고.. 무시한다면 엑스코의 미래는 없겠죠.
이 글 올리기 전에 몇몇 고객의 소리를 봤는데요.
오토로 답변하지말고 제발 적극 수용하길 바랍니다.
그나마 엑스코에 대한 애정이 있는 사람들이 자기 시간내어 글 올릴 정도의 성의를 보이는 겁니다.
이 글은 그쪽 담당직원들 문책하라고 이르는 글 아닙니다.
행여나 이 일로 당사자 색출해서 문책하지는 마세요.
윗선의 문제 즉 관리상의 문제이지 말단 직원들만의 문제로 삼을 일은 아닙니다.
서비스교육은 잘 가르쳐야, 잘 할 수 있는 겁니다.
고객응대 매뉴얼이 제대로 갖추어 있지 않고, CS교육담당자가 잘 교육하지 못했으면서 상담원들이 선천적으로 당연하게 잘해야된다고 착각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