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주식회사 엑스코(이하 “엑스코”)가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수집·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엑스코는 이러한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또한, 엑스코는 관련법령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 이용자의 권익을 존중하며, 이용자는 이러한 법령상 권익의 침해 등에 대하여 행정심판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엑스코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명 | 개인정보파일명 | 홈페이지별 주소 |
---|---|---|
엑스코 홈페이지 | 홈페이지 회원목록, 민원 목록 | www.exco.co.kr |
대구베이비&키즈페어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babyfair.or.kr |
대한민국 꿀잠 페스타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sleepfesta.com |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greenenergyexpo.co.kr |
대한민국 전기산업 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epek.co.kr |
대구국제뷰티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beautyexpo.co.kr |
대구꽃박람회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flowerdaegu.kr |
대구펫쇼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petshow.co.kr |
메디엑스포코리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mediexpo.co.kr |
K-방역산업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kavie.kr |
대한민국쿨산업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coolingexpo.com |
K-Food EXPO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kfoodexpo.com |
여성UP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womenexpo.co.kr |
국제철강 및 비철금속산업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smk.or.kr |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difa.or.kr |
대구음식산업박람회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colorfulfood.co.kr |
대구액티브시니어박람회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seniorfair.co.kr |
대한민국ICT융합엑스포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itce.kr |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damex.co.kr |
대구국제로봇산업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robex.or.kr |
국제부품소재산업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partsshow.co.kr |
국제소방안전박람회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fireexpo.co.kr |
경상북도 안전산업대전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safetyexpo.co.kr |
대구크리스마스페어 | 참가업체 목록, 현장참관객 목록 | www.dgchristmas.com |
개인정보파일의 명칭 | 운영근거 | 보유기간 |
---|---|---|
엑스코 회원가입 정보 | 정보주체 동의 | 회원 탈퇴 시까지 |
고객의 소리 작성 정보 | 정보주체 동의 | 3년 |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1월 6일 더 보헤미안스 공연의 티켓 배분 인포메이션 부스 직원 불친절 | |||
작성자 | 김춘미 | 등록일 | 2019-01-07 |
---|---|---|---|
조회수 | 1339 |
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어제 저녁에 더 보헤미안스 공연 관람을 위해 5층 오디토리움을 방문하였습니다.
티켓 수령을 위해 '인터파크, 티켓 링크, 현장 구입' 이라고 구분되어 있는 인포메이션 부스 앞에서
줄을 섰습니다.
저는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입하여 그쪽 줄에서 줄을 섰습니다.
인터파크 줄이 가장 길었으며, 오래 기다린 끝에 제 차례가 되었습니다.
제 차례가 되기 직전 '티켓 링크' 나 '현장 구입' 줄이 짧았으므로
직원이 성에 'ㄱ'이 들어간 사람은 그 쪽으로 옮기라고 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그 쪽으로
줄을 서서 그 쪽 줄이 굉장히 길어 졌습니다.
저는 오래 기다린 끝에 바로 제 차례였기 때문에 제 성이 '김'씨였음에도
이동하지 않았고,
생단말 머리에 30대 중후반 정도로 보이는 여자 직원에게 예매권과 이름을 보여주고
티켓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 여자 직원은 저에게 '김'씨이면 옆 줄 끝으로 가서 다시 줄을 서라고 하였고,
제가 오래 기다려서 내 뒤에 줄 선 사람들도 벌써 티켓 수령하고 다 갔다, 라고 하였지만
옆 줄 끝으로 가라는 말만 번복하였습니다.
제 뒤에서 같이 기다리던 아저씨가 티켓을 주라고 항의하여
티켓을 받긴 하였지만...
그 과정에서 굉장히 불쾌한 대처를 받아야만 했습니다.
퉁명스럽고 불친절하게 이름 확인 후 티켓을 주더군요.
먼저 줄 선 사람에게 다시 옆 줄로 가서 줄 서라는 이상한 법은 어디에서 온 것입니까?
오래 기다리던 공연인데, 너무 불쾌하고 화가 나서
공연 내내 집중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대구 시민으로써 EXCO의 서비스 수준이 이 정도밖에 되지 않나 안타깝습니다.
그 여자직원은 생머리에 30대 중후반 여성입니다.
나중에 보니 여자 직원들은 관객을 대할때 껌도 씹으면서 얘길 하고 있더군요..
그 직원을 꼭 찾으셔서 서비스 교육을 꼭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