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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산림박람회 개선 요청 | |||
작성자 | 마이스사업실 | 등록일 | 2021-10-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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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317 |
안녕하세요.
2021경상북도산림박람회 사무국입니다.
먼저, 본 박람회를 방문하시면서 불편을 겪으셨던 부분과 미흡한 조치에 사과 말씀드립니다.
1. 본부 부스 or 인포메이션 부스 구급상자 비치 요청
- 구급상자 비치는 되어 있었으나, 진행요원이 로테이션으로 근무를 하다보니 전달이 안된 인원이 응대를 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향후에는 교육, 전달 유무를 떠나 잘 보이는 곳에 비치해서 구급상자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2. 본부 부스 운영 요원 태도 개선요청
- 안내데스크(인포메이션부스)는 스탬프랠리를 안내하고 사은품을 증정/배부하는 용도로 마련한 부스였습니다. 부스명을 사은품 증정부스로 하기에는 적절치 않아 안내데스크로 하였으나, 안내 전문인력을 배치하지는 못한 점이 있습니다. 관람객에게는 박람회 전체 안내를 도와주는 부스로 오인할 수 있었습니다.
3. 해결방안
- 향후에는 안전사고에 대한 조치 및 행동요령에 대해 진행요원 전체 인원이 숙지 할 수 있도록 충분히 사전 교육토록 하겠으며, 보고 체계도 확립하여 재발을 방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아울러, 계속해서 경상북도산림박람회에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