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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 2012년 12월 18일
>>2022 명품대구경북박람회 불친절한 직원에 대한 친절 교육 요망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2-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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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67 |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엑스코 마이스사업실에서 답변드립니다.
먼저 엑스코를 방문하셔서 불쾌한 경험을 하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의견을 명품대구경북박람회 사무국에 확인해 본 결과,
전시회 참가기관에서 임시 고용한 이벤트 진행요원으로, 미숙한 응대가 있었던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직원 친절교육 강화 의견에 깊이 공감하는 바이며,
전시회 사무국에 전시회 진행요원 및 참가업체 직원 친절교육 강화를 요청하는 등 재발방지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래는 명품대구경북박람회 사무국의 답변 전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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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명품대구경북박람회 사무국입니다.
먼저 저희 행사에 관심 가져주시고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어린이그림엽서공모전 수상 어린이 가족이 행사장에 오셔서 아이 그림도 보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고 하니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말씀하신 키다리아저씨는 참가기관에서 고용한 이벤트 진행요원으로 보이며, 미숙한 응대로 어머님과 아이들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참가기관의 진행요원이라도 고객을 대면하는 스텝이기에 주관사인 저희 사무국에서 더욱 신경써야했던 부분인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후 행사에서 해당 키다리아저씨를 배제하는 것은 물론, 다른 이벤트 진행 요원에 대해서도 참가기관과의 조율을 통해 사전교육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행사에 함께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명품대구경북박람회가 되겠습니다.
추후 더 좋은 행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