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아트리움 내·외부유리(철골트러스 포함) 및 건물외부유리, 복합 판넬 청소용역 |
용역위치 |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1676번지 대구전시컨벤션센터 |
용역범위 | 아트리움 내·외부유리(철골트러스 포함) 및 건물외부유리, 복합판넬 전체 |
용역기간 | 2003. 5. 17∼2003. 6. 20(35일간) |
2. 입찰참가자격 가.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으로 신고한 업체
나. 산업재해보상보험법에 의한 산업재해보상보험에 가입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에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마. 공동도급 불가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03년 5월 9일(금요일) 14:00
나. 장 소 : 대구전시컨벤션센터 5층 504호
다.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가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을 받은 자
라. 지참서류 : 신분증, 위임장 1부(해당자), 사용인감계 1통(인감증명서 첨부), 사용인감
4. 입찰참가등록 가. 일 시 : 2003년 5월 13일(화요일) 18:00까지(공휴일 등록 불가)
나. 장 소 : 대구전시컨벤션센터 2층 경영지원팀
다. 지참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공중위생관리업개설통보증명(확인)서 사본 1부, 산업재해보상보험가입증명원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위임장 1부(해당자), 사용인감, 현장설명참가증
5. 입찰일시
가. 일 시 : 2003년 5월 14일(수요일) 14:00까지
나. 장 소 : 대구전시컨벤션센터 5층 504호
다. 지참서류 : 사용인감, 입찰참가접수증
6. 입찰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7. 입찰보증금
가. 10/100 이상 현금, 자기앞수표, 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대금지급방법 선급금은 없으며, 대급지급은 용역완료 후 소정의 검사를 거친 후 우리회사에 규정에 따라 지급
7. 기타사항 가. 구비서류 사본에 대하여는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판명될 때에는 모든 절차를 무효로 합니다.
나.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문의처
○ 계약 일반에 관한 사항 : (주)대구전시컨벤션센터 경영지원팀(☎601-5021)으로 문의
○현장 및 기술적인 문의사항 : (주)대구전시컨벤션센터 시설운영팀(☎601-5044)으로 문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홈페이지(www.excodaegu.c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3. 5. 2.
(주)대구전시컨벤션센터 대표이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