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외부 유리 및 알루미늄복합판넬 청소용역 |
용 역 위 치 |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1676번지 |
용 역 범 위 | 과업의 범위는 건물 외부면 전체(단, 아트리움유리와 옥상 지붕하부 및 유리(Leg포함)는 제외)이며 중요부분은 다음과 같다.
- 동, 서, 남, 북측 24mm칼라복층유리 전체부분 청소 및 거미줄 제거
(아트리움 유리 제외)
- 동, 서, 남, 북측 알루미늄 복합판넬 및 외부기둥 E.G.I PANEL 전체
부분 청소 및 거미줄 제거
- 서, 남, 북측 방풍실 지붕바닥 및 알루미늄 복합판넬, 외부 강화도어
청소 및 거미줄 제거
- 남, 북측 알루미늄 SUN SHADE 상, 하 청소 및 거미줄 제거
- 동, 서, 남, 북측 캐노피 전체부분 청소 및 거미줄 제거
- 동측 27ton E/L DOOR 외부(스텐레스) 및 샷터외부 청소 및 거미줄
제거
|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15일 |
2. 참가자격
가.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으로 신고한 업체
나. 산업재해보상보험법에 의한 산업재해보상보험에 가입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내에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마. 공동도급 불가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01년11월 2일(금요일) 14:00
나. 장 소 : 우리회사 2층 시설운영팀
다.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격을 가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
라.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해당자), 사용인감계 1통(인감증명서 첨부), 사용
인감
4. 입찰참가등록
가. 일 시 : 2001년11월 5일(월요일) 18:00까지
나. 장 소 : 우리회사 2층 시설운영팀
다. 지참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무역센터 소정양식)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공중위생관리업개설
통보증명(확인)서사본 1부, 산업재해보상보험가입증명원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위임장 1부(해당자), 사용인감, 현장설명참가증
※ 입찰유의서,계약일반조건,과업내용서는 회사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5. 입찰일시
가. 일 시 : 2001년11월 6일(화요일) 14:00
나. 장 소 : 우리회사 2층 오리엔테이션룸
다. 지참서류 : 사용인감, 입찰참가접수증
6. 입찰방법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7. 입찰보증금
○ 10/100이상 현금, 자기앞수표, 보증서,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등록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 대금지급방법
○ 선금급은 없으며, 대금지급은 용역완료후 소정의 검사 절차를 거친후 우리회사 규정에 따라 지급함.
10. 기타사항
○ 구비서류 사본에 대하여는“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판명될 때에는 모든 절차를 무효화합니다.
○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주)대구종합무역센터 시설운영팀(☎601-5041, 5044)으로 문의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excodaegu.co.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1. 10. 26
주식회사 대구종합무역센터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