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ntion Hall Lease Process EXCO Facility Guide

3,872.29㎡

Convention, Exhibition, Event Etc.

2 organizer's office, 2 divisions available, 6 simultaneous interpretation rooms (6 languages), Stair seats(2,016), mobile stage(Under Inspection)

2 trailer elevators(27ton, W3mxH3.8m, D11m, 1F <->5F)
2 5-ton cargo elevator (W: 2.4mxH: 2.7mx 4.8m, B2 <->5F)

Exhibition +82-53-601-5031 (JaeHyung "Gary" Ahn Section Head)
short-term event(paid performances) +82-53-601-5033 (Kim, Kwang Hee 차장)
Excellent exhibitions, corporate events, long-term events +82-53-601-5032 (Youn, Woo Kyung Section Head)

Classification Scale(m) Area(㎡) Ceiling Height(m) Capacity
Stairs Theater Class room Banquet
A+B 65.3x59.3 3,872.29 7.7 3,500 2,500 1,700 1,200
A 32.65x59.3 1,936.15 7.7 1,200 800 600
Classification Convention Hall
Floor Load 1.5t/㎡
Floor Box 38ea for every 9m
Electricity 3Ø 4W 380V 100A, 3Ø 3W 220V 60A
Telephone & Wired Internet 10 telephone lines, 10 LAN lines
Compressed Air Capacity: : 10.2㎥/min(max), caliber : 20mm 2EA, pressure : 7kg/c㎡(max)
Water Cold water 20Ø, pressure 1.0kg/c㎡(max)
Hot water 15Ø, pressure 1.0kg/c㎡(max)
Drainage Caliber : 50mm, 32mm
Gas(LPG) Caliber : 20mm
High Capacity Electricity 3Ø 4W 380V 400A, 3Ø 4W 380V 225A
Organizer’s Office 2(5F)
Capacity 3,500seats(Stairs 2,016seats)
Light battens 10 Lighting battens, 5 SET battens, Etc(a stage curtain, etc.)
3 chain hoist(1t)2
Other facilities 27-ton trailer lift
(W:3mxH:3.8mxD:11m)(operating floor : 1F.3F,5F)2대
Floor closing : Carpet tiles, sound absorption facilities, simultaneous interpretation of six count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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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se Pro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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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ement & Administration Division

Management & Planning Department

Planning & Audit Team
Seoyoung Park Assistant Manager
+82-53-601-5014
spark@exco.co.kr
External Cooperation
TeamLee, Jae BeomStaff
+82-53-601-5083
jblee@exco.co.kr
Personnel & General Affairs Team
Ha, Youn Kyung Assistant Manager
+82-53-601-5023
ykha@exc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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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료

(단위:원,VAT별도)

Classification Unit Price (KRW)
장소별



5층 컨벤션홀
(3,872㎡)
컨벤션홀A (1,936㎡) 원/㎡/일 1,750 08:00∼20:00 기준
컨벤션홀B (1,936㎡)
로비 사용면적 적용 5,000
옥외전시장 zone A(330㎡) 800
(부대행사)
1,150
(단독행사)
전시회 부대행사
단독행사
zone B(592㎡)
zone C(1,174㎡)
zone D(992㎡)
zone E(148㎡)
zone F(276㎡)
zone G(276㎡)
zone H(152㎡)
행사별




구분 요율
장소별 등차율 1층 전시장(1홀,2홀,3홀) 1.1
1층 전시장(4홀,5홀,6홀) 0.9 / 1.0
3층 그랜드볼룸 1.0
5층 컨벤션홀 1.0
규모별 등차율 1층 전시장 전관 사용 시(1홀 ~ 6홀) 0.95
시기별 등차율 4, 5, 10, 11월 1.1
1, 2, 7, 8, 12월 0.8
극비수기주1) 등차율 2.16.~3.15, 8.1.~8.15. 0.7







장소별 등차율 1층 전시장(1홀 ~ 6홀) 1.1
5층 컨벤션홀 1.1
시기별 등차율 1월 1.2
4, 5, 10, 11월 1.1
12월 1.3
- 장소별 등차율과 동시 적용
시간 외 사용료  전시장 기본시간(08:00∼20:00/컨벤션,공연은 승인시 10:00~22:00가능)외 추가사용시
 초과시간당 1일 임대료의 10%(등차율 적용)을 사용료로 부과하되 1일 임대료를 초과하지 않음
 사용일(임대일) 5일 미만 - 4시간 무료제공 / 5일 이상 - 8시간 무료제공
기타 1. 등차율은 시간외 사용료에도 적용함
2. 로비사용료는 5,000원/㎡/일 적용(관리비 및 전기, 냉난방 포함 금액임)
3. 예치금 : 등차율을 적용하기 전 임대료의 10% 이상이며 행사 성격에 따라 예치비율이 결정됨
4. 규모별 등차율 적용은 1층 전시장에 한하여 적용된다.
5. 공연, 국제회의, 기업회의 등의 용도로 컨벤션홀 이동식 객석을 사용 시
    - 1일 사용 시 4,000,000원 / 2일 이상 사용 시 1,000,000원/일당 초과 부과 (일부사용시 사용비율에 따라 부과)

주1)극비수기 등차율은 민간전시주최자에게만 적용할 수 있음

제사용료 (부가가치세 별도)

(단위:원,VAT별도)

구분 단위 단가
전기사용료 1,2,3,4,5,6,9,10,11,12월 원/kwh 150
7,8월 197
상하수도료   원/톤 2,270
압축공기료 기본장비사용료 원/개소 18,000
압축공기사용료 원/㎥ 24

제사용료 - 냉(난)방비 (부가가치세 별도)

구분 단 위 난방비단가 냉방비단가 비 고
1월 ㎥/원/일
145   * 1일 7시간 기준 초과시간당 계산
* 1실 미만 사용시1실 기준 부과
2월 145  
3월 125  
4월 110 160
5월   160
6월   160
7월   190
8월   210
9월   160
10월 110 160
11월 110  
12월 125  

임대료

  • 임대료 단가 × 임대일수 × 사용면적 × 장소별등차율 × 규모별등차율 × 시기별등차율

관리비 예치금

  • 등차율을 적용하기 전 임대료의 10% 이상이며 행사 성격에 따라 예치비율이 결정됨.
  • 전시장 사용종료 후 관리비 및 시간외 사용료 등으로 대체 정산 가능 –부족금액 발생 시 추가납입.
  • 관리비 예치금은 무이자로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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